Minimal Life

자급자족 미니멀 라이프와 한달살기 여행을 하는 부부노마드 입니다.

한달살기 여행/발리

발리 우붓의 멋진 논뷰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곳, 트로피칼 뷰 카페 Tropical View Cafe

부부노마드 2018. 4. 6. 13:20
반응형



발리 우붓의 멋진 논뷰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곳, 트로피칼 뷰 카페 

Tropical View Cafe



발리 우붓은 아름다운 층층이 이루어진 계단식 논 뷰를 보기로 유명한 곳이다. 우리 나라에도 이미 농촌 지역에 계단식 논들이 많지만 이 것을 관광으로 활용하고 있는 우붓에서 아름다운 논 뷰는 필히 봐야 할 관광지 중 하나이다. 특히나 유명한 계단식 논 뷰를 보러가려면 우붓에서도 30분정도 이동, "뜨갈라랑 라이스 테라스"에서 볼 수 있다. 그 곳에서는 항상 멋진 라이스 테라스 뷰를 선사해 준다고 한다. 





하지만 우린 뚜벅이로 한달살이 중이였고 잠시 라이스 뷰를 보러 다녀오자니 교통편도 넉넉치 않아 우붓 도심에서도 멋진 라이스 테라스 뷰를 감상하기로 했다. 우붓 도심에서도 멋진 라이스 테라스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 트로피칼 뷰 카페다. 






트로피칼 뷰 카페를 마주하고 있는 작은 수영장이 있는 숙소가 한 눈에 쏙 들어왔다. 비록 내가 방문한 시기가 벼가 무르익어 베어내는 시기였기에 드 넓은 초록 빛을 감상하진 못했지만 초록 나무와 맑은 하늘, 황금빛 벼들로도 만족스러웠다.






혼자와서 코코넛 워터를 마시며 감상하기 더 없이 좋은 곳,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우리 뿐만이 아니였나보다.








코코넛 워터를 주문하니 하트를 만들어 주셨다. 시원한 수박 쥬스도 함께 마실쯤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언니가 주문한 미고랭과 내가 주문한 나시짬부르. 스프와 함께 꼬치, 다양한 반찬이 곁들여져서 나왔다. 물론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온 식사가 맛도 좋았다. 






3시쯤 해가 쨍쨍 뜨는 이 시간엔 사람들의 움직임이 부쩍 적어지는 시간이기도 했다. 손님들 다 빠지고 식사 후 코코넛 워터를 한잔 더 시켜 황금빛 라이스 테라스 뷰를 즐겼다. 은은한 음악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음에 감사했던 소중한 시간. 식사를 하며 멋진 논 뷰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페, 트로피칼 뷰 카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