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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탄고지

저탄고지 lchf 다이어트/체질개선 식단 6일차 (방탄커피, 돼지고기 소세지)

부부노마드 2017. 12. 8. 2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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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탄고지 lchf 다이어트/체질개선 식단 6일차


저탄고지 체질개선 식단을 공부하며 서서히 저탄고지에 알아가고 있다.

오늘이 6일차, 내일이면 일주일째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방탄커피 만들기. 

기존에 코코넛오일+커피는 잘 맞지 않아, 코코넛 워터를 제하고 버터+커피로!

버터는 한스푼 정도 넣었다. 커피도 진하게 마시지 못하니 연하게. 





거품기를 사용하니, 정말 카푸치노처럼 커품이 생겼다. 

오랫동안 블랜딩했으니 지방 입자가 잘게 쪼개졌을까?





점심으로 간단히 달걀 후라이에 치즈, 호두! 

달걀은 세개씩. 

 




남편은 계란후라이 3개 +  치즈 + 호두





나는 버터버에 스크램블해서 크림치즈를 더해 먹었다. 

크림치즈가 저탄고지에 알맞지 않겠지만, 나 혼자 조금씩 먹는다.

스트레스 받지않고 길게 보고 하기 위해서...



오늘 장봐온 식품은 소세지와 양고기인데, 평소보단 적은양이여서 달걀을 더했다.

소세지는 85% 돼지고기로 이루어져 있다고 적혀 있었는데..

한번쪄서 익히고 구워줬다. 만능 요리사 남편이. 





내가 선택한 돼지 소세지 


난 왠지 두드러기가 올 것 같아. 현미 밥좀 더해서 먹어야 겠어.

현미 밥을 오늘 너무 많이 먹었나...?


텃밭에서 쌈채소 따서 같이 먹었다. 고기나 소세지나 쌈싸먹는 맛. 





남편이 선택한 양고기 두개. 쌈싸거 달걀스크램블과 같이 먹었다. 


아, 그리도 오늘 옆집에서 직접 수확한 귤과 오렌지를 받아 귤 하나 나눠 먹으며 당도 보충. 

확실히 귤을 한입 먹는 순간, 달달한게 땡겼다. 



나 : 카페인을 섭취해서 그런지 심장이 빨리 뛴다. 변비 없음.

비타민 D, 프로바이오틱 챙겨 먹음. 아침에 붓기가 사라진 느낌(?)


남편 : 별 다른 특이사항 없이 오히려 더 즐기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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